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주변 사람들이 부자가 된다면 어떤 기분이 들까요?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4. 11. 07:31

    주변 사람들이 부자가 된다면 어떤 기분이 들까요?
    그녀는 남편의 지인이 매우 부자가 되었다고 말하며 커피를 마시러 갔다.

    그녀는 나에게 그녀가 갔다 말했다

    내 나쁜 얼굴을 봐

    남편이 이런 이야기를 들으면 기분이 나쁠까요? 나는 물었다

    물론 아내는 기분이 좋지 않았다.

    그러면 남편은 지인이 부자가 된 것을 왜 안타까워할까요?
    좋다고 했더니...

    아내는 내가 남보다 낫다고 좋아한다

    그녀는 일반적으로 지인들과 어떻게 해야할지 모르겠고 잘 지내는 것만으로도 기분이 좋아진다고 말했습니다.

    일반적으로 생각하면

    1. 좋은 친구를 사귀는 것이 좋습니다.
    2. 아내가 더 잘해야 한다고 말한다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